거제시의회 이미숙의원 출마의 변

거제시의회 이미숙의원 출마의 변

이미숙 의원님.jpg
이미숙 거제시의회 의원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그리고 마선거구(고현.장평.수양동) 주민 여러분!

저는 오늘 거제시의회의원선거 마선거구에 다시 출마하고자 이 자리에 섰습니다.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돌아보니 여러 감회가 교차합니다.

저는 누구보다 낮은 곳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듣겠다는 마음으로 의정활동을 해왔습니다. 누가 알아주든 알아주지 않든, 시민 한 분 한 분의 삶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최선을 다해 뛰어왔습니다.

특히 서민과 사회적 약자들의 아픔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현장을 찾고 또 찾으며 4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그 마음은 변함이 없습니다.

시민을 위한 정치는 늘 낮은 자리에서 시작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저는 무엇보다 낡은 관습과 안일한 행정이 우리 사회를 가장 위험하게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와 시민을 위한 실천이 필요합니다.

이재명 정부의 성공과 변광용 시장이 꿈꾸는 새로운 거제를 위해 저 이미숙도 작은 밀알이 된다는 마음으로 다시 한 번 시민 여러분 앞에 섰습니다.

거제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그리고 시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더욱 겸손한 자세로, 더욱 치열하게 일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 곁에서 함께 숨 쉬고 함께 고민하는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힘으로 거제의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거제시의회 의원 이미숙 올림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장승포동, 제63주기 장승포 산사태 추모제 개최
거제시 장승포동(동장 김기봉)은 2026년 6월 25일 장승포 산사태 발생 제63주기를 맞아 장승포 산사태 추모비 소공원에서 희생자들의 넋을 기리고 유가족을 위로하기 위한 추모제를…
사진 찍고, 놀고, 색칠하고! <로맨틱 피크닉>
올여름, 아이와 함께 사진도 찍고 체험도 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6월 19일(금)부터 8월 30일(일)까지 거제문화예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