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민 거제시장 예비후보, 국민의힘 공천 접수
김선민 거제시장 예비후보가 지난 8일 국민의힘 당내 경선을 위한 공천심사 서류 접수를 완료하며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김선민 예비후보는 서류 접수 후 “현재 거제가 겪고 있는 경제적 어려움과 지역 내 다양한 갈등을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시민들의 힘을 하나로 모아 거제의 자존심을 반드시 되찾겠다”고 밝혔다.
이어 “거제의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시민들과 함께 지혜를 모으고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김 예비후보는 경제 회복과 일자리 창출을 최우선 과제로 제시했다.
그는 “지금의 경제 위기에 대한 분명한 해법을 제시하고, 양질의 일자리를 늘려 시민 모두가 행복하게 웃을 수 있는 ‘지속 가능한 거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는 제1공약으로 발표한 ‘부산항 거제신항 유치’를 시작으로 시민들의 삶에 직접 도움이 되는 실생활 맞춤형 공약을 순차적으로 발표할 계획이다.
앞으로 발표될 주요 공약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될 예정이다.
∙ 지역경제 : 시민경제 회복 및 지역 갈등 구조 해소, 미래 성장 동력 발굴
∙ 일자리 : 노인 역량활동 일자리 확대, 청년 및 경력단절 여성 일자리 발굴
∙ 복지·교육 : 어린이 의료 및 교육 인프라 혁신
김선민 예비후보는 “공항·철도·항만 그리고 AI 시대라는 거대한 변화 속에서 거제가 새로운 도약의 기회를 맞이하고 있다”며 “새 시대에 걸맞은 준비된 리더십으로 시민 여러분께 새로운 거제의 가능성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