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박봉휘 경남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오는 6·3 지방선거에서 경남도의회 거제시 제2선거구(옥포·아주·연초·하청·장목)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박봉휘 후보가 지난 9일 오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변광용 거제시장 후보를 비롯해 더불어민주당 소속 도·시의원 출마 후보자들과 지지자들이 참석했으며, 박 후보 측은 약 500여 명이 행사장을 찾았다고 전했다.
박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부울경 메가시티는 대등한 통합과 상생의 통합, 소외 없는 통합으로 추진돼야 한다”며 “더 큰 경남, 더 큰 거제를 만들기 위해 지역의 성장 동력을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거제를 조선산업 클러스터 중심지로 육성하고, 중부내륙 KTX의 가덕신공항 연장, 장목~마산 간 국도5호선 조기 착공, 가덕신공항 배후도시 지정구역의 거제 전역 확대 등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행사에 참석한 지지자들은 “이번에는 박봉휘로 선수교체”라는 문구의 퍼포먼스를 펼치며 박 후보에 대한 지지를 표했고, 개소식은 열띤 분위기 속에 마무리됐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