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민 거제시장 후보 낙선 인사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이번 선거에서 보여주신 시민 여러분의 선택을 겸허히 받아들입니다.
아울러 부족한 저에게 희망을 걸어주시고 함께 뛰어주신 모든 분들의 마음을 가슴에 간직하겠습니다.
비록 결과는 기대에 미치지 못했지만, 저는 이번 선거를 통해 거제 시민들의 변화에 대한 열망과 미래에 대한 깊은 고민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선거는 끝났지만 거제를 사랑하는 마음은 끝나지 않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거제의 미래를 위해, 시민의 삶을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역할을 묵묵히 해나가겠습니다.
당선되신 변광용 후보께도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과의 약속을 소중히 여기시고 거제시를 더욱 발전시켜 주시길 기대합니다.
거제는 반드시 더 발전해야 하고, 시민은 더 행복해야 합니다.
그 길에 저 김선민도 언제나 함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선거기간 동안 함께해주신 거제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평안을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6년 6월 4일
국민의힘 거제시장 후보 김선민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