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목면 구영경로당 개소식 개최, 어르신들 얼굴에 웃음꽃 활짝
![[크기변환]관련사진(장목면 구영경로당 개소식 개최, 어르신들 얼굴에 웃음꽃 활짝2).jpg](http://www.geojenewswide.com/data/editor/2605/20260529101301_b646a4bd675c0e06058b0756701e97d7_yaha.jpg)
거제시 장목면(면장 정형엽)은 5월 27일 새롭게 마련된 구영경로당이 개소식을 열고 정식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장목면 관계자와 대한노인회 장목분회장, 옥포종합사회복지관, 구영마을 경로당 회원 및 지역주민들이 참석해 축하의 뜻을 전했다.
이번에 신축된 구영경로당은 기존의 노후화된 시설을 허물고 어르신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깔끔하고 쾌적한 보금자리로 꾸며졌다. 앞으로 어르신들의 활기찬 여가 활동과 친목 도모를 위한 소통의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장목면은 “새롭게 문을 연 구영경로당이 어르신들의 따뜻한 보금자리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노인복지 향상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