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등면 덕진봄아파트경로당 개소식 성황리 개최
![[크기변환]관련사진(사등면 덕진봄아파트경로당 개소식 성황리 개최1).jpg](http://www.geojenewswide.com/data/editor/2606/20260623112701_6bbff3be7cac637403cfb0fcfec21dd3_tiv2.jpg)
지난 20일 사등면 덕진봄아파트경로당에서 입주민과 경로당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로당 개소식을 개최했다.
덕진봄아파트경로당은 지난 5월 18일 새롭게 단장을 마치고 재개소한 경로당이다. 이날 개소식에는 변광용 거제시장을 비롯해 거제시의회 박명옥 의원, 노재하 의원 등 지역 주민들이 참석해 경로당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축하했다.
개소식은 현판식과 다과회를 함께 진행했으며, 참석자들은 경로당 내부 시설을 둘러보고 어르신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변광용 시장은 축사를 통해 "경로당은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머물며 이웃과 정을 나누는 소중한 공간이자 지역공동체의 중심 역할을 하는 곳”이라며 "덕진봄아파트경로당이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생활은 물론 입주민 간 화합에도 기여하는 따뜻한 사랑방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거제시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경로당 환경 개선과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