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경유차 환경개선부담금 연납 신청으로 10% 감면

거제시, 경유차 환경개선부담금 연납 신청으로 10% 감면

2월 28일까지 연납 신청 시 10% 감면 혜택

거제시(시장 변광용)는 환경개선부담금 납부대상자의 납부부담을 덜어주고 자진납부의 의식을 높이고자 경유사용 차량에 대해 2월 28일까지 환경개선부담금 연납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환경개선부담금 연납제도는 매년 3월, 9월 연2회 납부하는 환경개선부담금을 3월에 일시납부하는 제도로 연납 신청자는 그 해에 부과되는 환경개선부담금의 10%를 감면받게 된다.

연납 신청자는 3월에 연납고지서를 받게 되며, 연납고지서를 받은 납세자는 ▲각 은행 ▲CD/ATM기 ▲위택스 ▲인터넷지로 ▲가상계좌 ▲신용카드 등을 통해 납부할 수 있다.

연납 신청은 오는 2월 28일까지 가능하고 전화(거제시청 환경과 환경정책담당 639-3945) 또는 방문(면사무소‧동 주민센터)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거제시 환경과는 “환경개선부담금 연납제도는 납부기간 경과로 인한 체납을 사전에 예방하고, 10% 감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제도”라며 연납 신청을 적극 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사진 찍고, 놀고, 색칠하고! <로맨틱 피크닉>
올여름, 아이와 함께 사진도 찍고 체험도 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6월 19일(금)부터 8월 30일(일)까지 거제문화예술…
거제시,‘거제야호!’ 열풍 이은 흥남철수기념공원 개관 SNS 이벤트 진행
거제시는 오는 26일 흥남철수기념공원 개관을 앞두고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SNS 참여 이벤트 「흥남철수 4행시 도전하고 몽꾸 만나기」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흥남…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