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중공업, 30일자로 올해 정기임원인사 단행

삼성중공업, 30일자로 올해 정기임원인사 단행

삼성중공업 전경

삼성중공업이 30일자로  지난해 수준과 비슷한 2020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에서 정진택 기술개발본부장이 부사장으로, 윤종현 조선시추설계담당이 전무로, 배현근, 안강춘, 윤기원, 이병헌, 임종진, 전제진 등 6명이 상무로 승진했다. 

삼성중공업 관계자는 "정기 조직개편과 보직 인사도 조만간 마무리하고 위기극복과 경영정상화에 매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거제 흥남철수기념공원 개관…'크리스마스의 기적' 역사 품은 새 명소 탄생
6·25전쟁 당시 흥남철수작전의 감동적인 인도주의 정신을 기리는 거제 흥남철수기념공원이 문을 열었다. 거제시는 26일 오전 장승포동 흥남철수기념공원 광장에서 국가유공자와 참전용사,…
SBS 새 금토드라마 '김부장' 거제서 촬영…명소 전국 안방에 알린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김부장'이 거제 곳곳을 배경으로 촬영돼 전국 시청자들에게 거제의 매력을 선보인다. '김부장'은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10부작 복…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