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상공회의소 여성기업인협의회, 6월 정기회의 개최
![[크기변환]여성기업인협의회 월례회 (2).jpg](http://www.geojenewswide.com/data/editor/2606/20260609102702_804b7c355ff555c6fe9c60c65b5129d2_l14m.jpg)
거제상공회의소 여성기업인협의회(회장 조경희)는 지난 8일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사업 추진 방향을 공유하며, 회원 간 소통과 협력 강화를 도모했다.
조경희 회장은 여성기업인협의회 창립부터 임원들의 협조와 회원들의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회원사에 회원증 전달과 함께 협의회 업무와 역할에 대해 설명하고 여성기업의 성장을 넘어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여성기업인들의 뜻이 모여있는 만큼 지역 발전을 위해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거제상공회의소는 여성기업지원사업, 전반에 대해 설명하고 지역기업의 성장과 경영 안정을 지원하기 위한 주요사업 내용과 활용 방안을 안내했다.
여성기업인협의회는 임원들에게 임명장 전달과 함께 앞으로 역량강화와 교류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지역산업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활동을 지속해 나갈 방침이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