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동, 어버이날 맞이 경로당 백미 전달
![[크기변환]관련사진(아주동, 어버이날 맞이 경로당 백미 전달).jpg](http://www.geojenewswide.com/data/editor/2605/20260507102112_456f0877061e22d013cd6461e459fca7_qvg3.jpg)
아주동(동장 문성오)은 지난 5월 6일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경로당 10개소를 방문하여 백미(10kg) 총 10포를 전달하였다.
이번 방문은 어버이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지역 어르신들께 감사와 공경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어르신들의 생활 불편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특히, 각 경로당에서는 주 5일 급식 운영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어 어르신들의 균형 잡힌 식사 제공과 건강 증진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경로당 급식은 단순한 식사 제공을 넘어 어르신들의 사회적 교류와 정서적 안정에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문성오 아주동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경로당 운영 지원과 어르신 복지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허기실 기자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