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바르게살기운동 수양동위원회, 정성으로 키운 양파 50봉지 나눔
![[크기변환]관련사진(거제시바르게살기운동 수양동위원회, 정성으로 키운 양파 50봉지 나눔).png](http://www.geojenewswide.com/data/editor/2605/20260527153239_aa44780ad529b4e9e17004a89a71bba9_wwbp.png)
거제시바르게살기운동 수양동위원회(회장 옥상근)는 지난 27일 직접 가꾼 텃밭에서 수확한 양파 50봉지를 수양동주민센터(동장 양정순) ‘희망나눔 곳간’에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에 전달된 양파는 위원들이 정성껏 땀 흘려 재배한 것으로, 단순한 식재료를 넘어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과 사랑이 함께 담겨 있어 의미를 더했다.
위원들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든든한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수양동장은 “직접 키운 귀한 양파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선뜻 나눠주신 바르게살기운동 수양동위원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까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달된 양파는 수양동 희망나눔곳간을 통해 마을 경로당 및 복지대상자들에 전달될 예정이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