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문동 환경미화원 김석록님, 200만원 기탁

상문동 환경미화원 김석록님, 200만원 기탁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행복천사 제300호

[크기변환]300_김석록.png

거제시 상문동에서 환경미화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김석록의 꾸준한 나눔이 지역사회에 잔잔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주인공은 매년 지역사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지난 10일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이사장 이화수)에 방문하여 200만원을 기탁해 행복천사 제300호가 되었다. 지금까지 재단에 기탁한 성금은 누적 2천만원이 넘었으며 이 기부금은 관내 소외계층 및 사회복지 시설 등 다양한 복지사업에 사용되고 있다.

김석록님은 “큰 돈은 아니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기부가 어느 덧 오랜 시간이 흘렸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화수 이사장은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맡은 일을 수행하면서도 오랜 기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신 데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자님의 선행은 지역사회에 나눔문화 확산의 귀감이 되어 주민들에게 따뜻한 울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한편, 기부금은 거제시 기부심사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재단에 기탁될 예정이며 지역사회 복지증진 및 취약계층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를 희망하는 개인(단체) 및 기업은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사무국(639-3736) 으로 연락하면 된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사진 찍고, 놀고, 색칠하고! <로맨틱 피크닉>
올여름, 아이와 함께 사진도 찍고 체험도 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6월 19일(금)부터 8월 30일(일)까지 거제문화예술…
거제시,‘거제야호!’ 열풍 이은 흥남철수기념공원 개관 SNS 이벤트 진행
거제시는 오는 26일 흥남철수기념공원 개관을 앞두고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SNS 참여 이벤트 「흥남철수 4행시 도전하고 몽꾸 만나기」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흥남…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