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문동 환경미화원 김석록님, 200만원 기탁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행복천사 제300호
![[크기변환]300_김석록.png](http://www.geojenewswide.com/data/editor/2606/20260615102136_1024e6bc10450c112dfba16879f6dc37_zwki.png)
거제시 상문동에서 환경미화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김석록의 꾸준한 나눔이 지역사회에 잔잔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주인공은 매년 지역사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지난 10일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이사장 이화수)에 방문하여 200만원을 기탁해 행복천사 제300호가 되었다. 지금까지 재단에 기탁한 성금은 누적 2천만원이 넘었으며 이 기부금은 관내 소외계층 및 사회복지 시설 등 다양한 복지사업에 사용되고 있다.
김석록님은 “큰 돈은 아니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기부가 어느 덧 오랜 시간이 흘렸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화수 이사장은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맡은 일을 수행하면서도 오랜 기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신 데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자님의 선행은 지역사회에 나눔문화 확산의 귀감이 되어 주민들에게 따뜻한 울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한편, 기부금은 거제시 기부심사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재단에 기탁될 예정이며 지역사회 복지증진 및 취약계층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를 희망하는 개인(단체) 및 기업은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사무국(639-3736) 으로 연락하면 된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