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소, 별빛운동교실 상반기 운영 성황리 마무리

보건소, 별빛운동교실 상반기 운영 성황리 마무리

7~8월 여름 휴식 후 9월부터 다시 시민곁으로

[크기변환]관련사진(보건소, 별빛운동교실 상반기 운영 마무리).jpg

거제시보건소(소장 김영실)는 시민들의 건강생활 실천과 신체활동 활성화를 위해 운영한‘2026년 별빛운동교실’이 시민들의 큰 호응 속에 6월 말 상반기 일정을 성황리에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별빛운동교실은 바쁜 일상으로 낮 시간대 운동이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저녁시간을 활용해 운영되는 야간 신체활동 프로그램으로, 음악에 맞춘 스트레칭과 유산소운동, 근력운동 등 다양한 운동프로그램을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진행해 왔다.

특히 올해는 기존 운영 장소인 독봉산웰빙공원, 옥포중앙공원, 아주천산책로에 더해 노을곶공원과 양지암장미공원 등을 추가로 운영하면서 시민들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많은 시민들이 생활권 가까운 곳에서 꾸준히 참여하며 건강증진에 힘써 왔다.

별빛운동교실은 무더위와 우천이 잦은 여름철을 고려해 7월과 8월에는 잠시 휴식기를 갖는다.

강미정 건강증진과장은“상반기 동안 별빛운동교실에 적극 참여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잠시 휴식기를 가진 뒤 9월부터 다시 운영되는 별빛운동교실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보건소는 휴식기 이후 9월부터 별빛운동교실 운영을 재개해 시민들이 신선한 가을밤 야외에서 즐겁게 운동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운영 일정과 장소 등 자세한 사항은 보건소 홈페이지와 거제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문의는 거제시보건소 건강증진과(☏055-639-6174)로 하면 된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사진 찍고, 놀고, 색칠하고! <로맨틱 피크닉>
올여름, 아이와 함께 사진도 찍고 체험도 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6월 19일(금)부터 8월 30일(일)까지 거제문화예술…
거제시,‘거제야호!’ 열풍 이은 흥남철수기념공원 개관 SNS 이벤트 진행
거제시는 오는 26일 흥남철수기념공원 개관을 앞두고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SNS 참여 이벤트 「흥남철수 4행시 도전하고 몽꾸 만나기」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흥남…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