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거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청소년 작품전시전 개최
“마음을 담은 이야기”
![[크기변환]관련사진(_마음을 담은 이야기_ 청소년 작품전시전 개최1).jpg](http://www.geojenewswide.com/data/editor/2605/20260519143351_cd3edd11db2b261423c88c793d5521c7_7cq0.jpg)
거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거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주현지)는 5월 18일부터 22일까지 거제시청 도란도란 문화쉼터에서 청소년 작품전시전 ‘마음을 담은 이야기’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거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거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를 이용하는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해 다양한 감정과 일상 속 생각을 표현한 작품 34점을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됐다.
전시 작품은 청소년들이 스스로를 이해하고 위로하며 성장하는 과정을 담은 그림, 시, 공예품으로 작품을 통해 지역사회가 청소년들의 내밀한 감정과 이야기에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주현지 센터장(거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및 거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마음을 그림과 글, 다양한 작품으로 표현해보는 과정은 스스로를 이해하고 돌아보는 소중한 성장의 시간이 된다”며 “작품 속에 담긴 성장의 경험이 자신에게만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이를 바라보는 다른 청소년과 지역사회에도 따뜻한 공감과 감동으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거제시청 도란도란 문화쉼터에서 열리는 이번 ‘마음을 담은 이야기’ 전시는 5월 18일 오전 9시부터 5월 22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전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055-639-4977)로 문의하면 된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