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제4기 거제관광메이트 위촉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제4기 거제관광메이트 위촉

[크기변환]제4기 관광메이트 단원 위촉식.jpg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이하 공사)는 제4기 거제관광메이트 단원 10명을 위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들은 거제 관광 홍보를 위해 오는 10월까지 약 7개월간 각종 SNS 채널로 지역의 다채롭고 매력적인 관광, 문화 콘텐츠 등을 소개한다.

공사는 거제관광메이트 단원 활동을 지원하고자 공사가 운영하는 관광시설 무료입장과 관광 체험 프로그램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정연송 사장은 “우리 거제의 관광 매력을 알리기 위해서 홍보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며 “이번 제4기 거제관광메이트 단원들이 다채로운 거제의 매력을 널리 홍보하는 데 힘써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SBS 새 금토드라마 '김부장' 거제서 촬영…명소 전국 안방에 알린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김부장'이 거제 곳곳을 배경으로 촬영돼 전국 시청자들에게 거제의 매력을 선보인다. '김부장'은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10부작 복…
장승포동, 제63주기 장승포 산사태 추모제 개최
거제시 장승포동(동장 김기봉)은 2026년 6월 25일 장승포 산사태 발생 제63주기를 맞아 장승포 산사태 추모비 소공원에서 희생자들의 넋을 기리고 유가족을 위로하기 위한 추모제를…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