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개방 5주년 기념, ‘저도 愛 상생 음악회’ 성료

저도 개방 5주년 기념, ‘저도 愛 상생 음악회’ 성료

[크기변환]5-2. 관련사진(저도 개방 5주년 기념 ‘저도 愛 상생 음악회’ 성료 1).jpg

거제시발전연합회(회장 김수원)는 지난 6일 저도(猪島) 개방 5주년을 맞아 민·관·군이 함께 참여하는 저도 愛 상생음악회를 개최했다.

저도 내 연리지정원에서 펼쳐진 이날 행사는 시민, 관광객, 해군 장병 등 총 950여 명이 참여하였고, 지난 2019년 국민의 품으로 돌아온 저도의 개방 5주년을 기념하여 그 의미를 되새기고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기념식은 박종우 거제시장, 최양희 거제시의회운영위원장이 참석하여 상생음악회 개최를 축하했다.

줌바댄스, 난타 등 다채로운 식전공연으로 시작된 행사는 성악, 전자현악, 트로트, 퍼포먼스 팀 등 다채로운 볼 거리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특히 해군 군악대의 절도있고 수준 높은 공연은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수원 회장은 “저도가 시민 모두의 섬으로 돌아올 수 있었던 것은 우리 거제시민, 거제시 노력과 해군의 협조가 있었던 덕분이다”라며 “앞으로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저도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거제의 풍부한 문화예술을 누릴 기회를 제공하기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logo
logo
최근 많이 본 기사
사진 찍고, 놀고, 색칠하고! <로맨틱 피크닉>
올여름, 아이와 함께 사진도 찍고 체험도 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6월 19일(금)부터 8월 30일(일)까지 거제문화예술…
거제시,‘거제야호!’ 열풍 이은 흥남철수기념공원 개관 SNS 이벤트 진행
거제시는 오는 26일 흥남철수기념공원 개관을 앞두고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SNS 참여 이벤트 「흥남철수 4행시 도전하고 몽꾸 만나기」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흥남…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