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수양동, 체육회장 취임식 개최
수양동 체육회(취임회장 이상훈)는 지난 7일 수양농협하나로마트 대강당에서 체육회장 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기관·단체장과 체육회 회원, 주민 등 다수가 참석한 가운데, 신임 이상훈 수양동 체육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수양동 체육회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수양동 체육회는 지역 내 대표적인 단체로서, 그동안 시민의 날 기념행사를 주도적으로 추진해 오며 지역 주민 화합과 공동체 활성화에 크게 기여해 왔다. 특히 회원 간의 단합과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바탕으로 모범적인 단체 운영을 이어오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어 왔다.
이날 취임한 이상훈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수양동 체육회의 전통을 계승하고 회원 간 화합을 더욱 공고히 하여, 주민 모두가 함께하는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양정순 수양동장은 축사를 통해 “수양동 체육회는 오랜 기간 지역 행사와 봉사활동의 중심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 온 단체”라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주민 화합을 이끄는 중추적인 역할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수양동 체육회는 앞으로도 다양한 체육활동과 지역 행사 참여를 통해 주민 건강 증진과 공동체 활성화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행사는 취임식과 함께 회원 간 화합을 다지는 교류의 시간으로 마무리되며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