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목면, 송진포 양파 수확 일손돕기 나서
![[크기변환]보도자료(장목면, 송진포 양파 수확 일손돕기 나서).jpg](http://www.geojenewswide.com/data/editor/2605/20260507102010_456f0877061e22d013cd6461e459fca7_t1ru.jpg)
장목면은 지난 6일, 송진포 양파 수확시기를 맞아 농가일손돕기에 동참하고 나섰다.
이 날에는 매년 양파 수확철이 되면 인력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양파 재배 농가를 돕기 위해 거제시새마을부녀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의용소방대 및 관내 기관·단체인 한국해양과학기술원 남해연구소, 주민자치회, 이장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목면사무소 직원 120여명이 참여했다.
송진마을이장(박신명)은 “양파수확으로 한창 바쁜 시기에 관내 기관·단체분들과 면 직원들이 내 일처럼 일손을 보태줘 너무 감사하다. ”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정형엽 장목면장은 “농번기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에 주민들과 협력하여 작은 보탬이 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농번기를 맞아 농촌 일손돕기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 아울러 단맛이 뛰어나고 수분이 풍부해 아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명품 송진포 양파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