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문동 주민자치회, “여름을 준비하며 상문고 인근 화단 정리”
![[크기변환]관련사진(상문동 주민자치회, 여름을 준비하며 상문고 인근 화단 정리)1.jpeg](http://www.geojenewswide.com/data/editor/2606/20260610144308_fa14857571c241a1f0c392fccf4788e0_fqjn.jpeg)
상문동 주민자치회(회장 이장준)는 지난 9일, 여름을 준비하며“깨끗한 우리 마을 만들기”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활동에는 도시환경분과 위원과 주민자치 위원 10여명이 참여해 상문고 인근 화단과 보행로 주변의 잡초를 제거하며 쾌적한 환경조성에 힘을 모았다.
이장준 주민자치회장은“무더운 날씨에도 활동에 참석해주신 위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제3기 주민자치 위원으로서도 계속 살기좋은 우리고장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상문동 김준오 동장은“자치위원들의 성실한 참여와 꾸준한 봉사로 상문동이 더욱 살기 좋은 동네가 되고 있다”며“행정에서도 주민들과 함께할수 있는 환경정비 및 자치활동 지원 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상문동 주민자치회는 앞으로도 지역 현안 해결과 생활환경 개선 활동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