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동 청소년지도위원, 청소년 유해환경 OUT! 캠페인 실시
![[크기변환]관련사진(아주동 청소년지도위원, 청소년 유해환경 OUT! 캠페인 실시).jpg](http://www.geojenewswide.com/data/editor/2605/20260515145533_dcbfb42dc340e81b9af2f38677c27837_tzns.jpg)
거제시 아주동주민센터(동장 문성오)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지난 14일, 청소년지도위원(위원장 김연수)과 함께 생활 주변 및 번화가 일대를 대상으로 「청소년 유해환경 OUT!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청소년 출입·고용 제한업소의 준수사항 안내 및 청소년 보호 의식을 확산하기 위해 추진하였다.
특히 전자담배 판매점에 대해서는 청소년 대상 판매 금지 준수 여부와 신분증 확인 절차 이행 여부를 중점 안내했다.
이날, 청소년지도위원은 번화가 일대에서 청소년 보호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며 지역사회 내 건전한 청소년 문화 조성과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홍보활동도 펼쳤다.
김연수 위원장은“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점검과 예방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문성오 아주동장 또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청소년 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며 “업소 관계자들께서도 청소년 보호를 위한 책임의식을 갖고 적극 협조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거제뉴스와이드 (geojenewswide@naver.com)
※ 저작권자 ⓒ 거제뉴스와이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